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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 온라인 회원가입 (온라인상담과 다양한 정보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절차는 step1. 약관동의 step2. 정보입력 step3. 가입완료의 3단계로 이루어지며 현재는 step1. 약관동의단계입니다.

회원가입 약관 아래의 약관을 확인 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약관
본 사이트의 이용자들에게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이하 센터)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을 안내해 드리는 약관입니다.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신청과 참여가 가능하니 약관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이하 "센터"이라 한다)와 이용자간에 센터가 운영하는 홈페이지(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 이하 "사이트"라 한다) 또는 향후 구축되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정의)
"사이트"란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가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구축한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인터넷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인터넷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인터넷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위에서 정하는 것 외의 용어의 정의는 관계법령 및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가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1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는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단,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을 적용 받고자 하는 뜻을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사이트"에 송신하여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의 승낙을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이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관례에 따릅니다.
본 약관은 이용자가 동의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며, 변경된 약관은 공지기간이 종료하는 익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 4 조(서비스의 내용)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각종 신청 서비스(자원봉사신청, 대관신청, 후원신청)
나. 민원 서비스(고객의소리)
다. 게시판 글쓰기(자유게시판, 의견쓰기 등)
라. 기타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가 정하거나 개발, 또는 다른 기관의 제휴를 받아 제공하는 서비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추가 또는 변경 내용을 인터넷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5 조(서비스의 이용 및 제한)
서비스 이용은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단의 경우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단,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이 통제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제 6 조(서비스의 사용료)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이며, 이후 서비스를 유료화할 경우 유료화의 시기, 정책, 비용에 대하여 유료화 실시 이전에 사이트에 공시하여야 합니다.
제 7 조(인터넷회원가입)
이용자는 "사이트"에 정해진 가입신청 양식에 따라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인터넷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인터넷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인터넷회원 등록을 승낙합니다.
가. 인터넷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나.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9조에서 정한 사유로 인하여 이전에 인터넷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 인터넷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하지 않은 자(단, 본 센터의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 약관 제9조에 해당하지 않는 사용자로 재가입을 원하는 사용자는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이름, 닉네임, 전화번호, 생년월일을 알려주는 경우 재가입이 승낙됩니다.
인터넷회원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인터넷회원가입 후 이메일 인증을 거친 시점으로 합니다.
인터넷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이메일 등 기타 방법으로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8 조(인터넷회원 탈퇴)
인터넷회원은 "사이트"에 언제든지 이메일이나 유선을 통해 관리자에게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이름, 이메일주소, 생년월일, 해지사유를 제공한 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사이트’ 내에서 회원로그인 후 회원탈퇴를 신청하시면 바로 탈퇴 처리됩니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인터넷회원의 탈퇴 신청을 받은 후 즉시 인터넷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탈퇴 여부는 기존의 ID(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 9 조(인터넷회원 자격 상실)
인터넷회원 및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인터넷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사이트 운영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다.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라.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가 인터넷회원에게 시정을 요구한 후에도 동일한 행위가 반복 되거나 일정기간 안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마. 타인의 ID와 비밀번호등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바. "사이트" 내에서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유포하는 경우
사. "사이트" 및 회원,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고 시정을 거부하는 경우
아. "사이트" 및 회원,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가 인터넷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인터넷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인터넷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인터넷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0 조(인터넷회원에 대한 통지)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가 인터넷회원에 대한 각종 통지를 하는 경우, 인터넷회원의 이메일로 통지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불특정다수 인터넷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일정기간 동안 "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서비스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인터넷회원가입 페이지에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에 대한 숙지 및 동의 물음에"예"를 체크하면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 홈페이지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의 승낙은 이용자의 인터넷회원가입 직후 가입통보 메시지로 승낙 의사를 표시합니다.
제 12 조(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의 의무)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인터넷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인터넷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기간이 소요될 경우 인터넷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단, 이용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의 사업을 알리고 후원을 요청하는 공익성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3 조(개인정보보호)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수집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성명
나. 이메일주소
다.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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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언제든지 "사이트"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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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조(인터넷회원의 의무)
인터넷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인터넷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인터넷회원에게 있습니다.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인터넷회원은 반드시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인터넷회원은 성남시 장애인권리증진센터의 사전 허락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업활동도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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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2년 12월 30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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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홈페이지 유지보수 및 관리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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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제11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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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2. 제12조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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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3. 제13조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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